매장 운영의 A부터 Z까지,
나만의 비서가 챙겨요

소상공인을 위한 경영 및 금융 솔루션

배달업 매장을 위해 최적화된 솔루션
으로, 쉽고 빠른 배달 요청을 가능하게 합니다.
매장비서는 다양한 매출 분석 기능을 제공하여, 비즈니스 관리를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다양한 배달대행사와 연동이 가능하여, 배달 서비스를 보다 다양화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.
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메뉴 입력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.
모바일 앱과 PC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, 완벽한 주문앱 및 POS 연동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 및 결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

가맹점 기능 소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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간편한 주류주문
다양한 매출 분석
다양한 배달대행사 연동
AI 리뷰 관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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